tit07.gifev.gif

이벤트

 
작성일 : 25-03-31 13:30
호성)은 글로벌 금융경제 전문
 글쓴이 : test
조회 : 1  

하나은행(행장 이호성)은 글로벌 금융경제 전문지로부터 연이어 프라이빗뱅킹(PB) 부문 우수 은행에 선정됐다고 31일밝혔다.


하나은행은 영국 '유로머니' 선정 '2025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과 미국 '글로벌 파이낸스' 선정 '2025 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상을 각각 수상했다.


https://sangmudaecc.or.kr/


하나은행은 지난 27일 영국.


전북자치도 김제시는 2024년 귀속 법인지방소득세와 관련해 납세자가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각 법인에 안내문을 발송하고 시청 홈페이지 등 다각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31일밝혔다.


신고 대상은 지난해 12월 말 결산법인으로 영리법인 수익사업을 하는 비영리법인 지역내에.


대전 대덕구는 조선시대 여류 시인인 김호연재(1681~1722) 선양사업의 밑그림을 마련하기 위한 학술 연구용역에 착수했다고 31일밝혔다.


구는 오는 7월 완료하는 연구용역을 통해 △기초자료 수집 및 발굴 △기존 연구 성과 조사 △콘텐츠 활용 및 실태 분석 △표적집단면접조사 △문학관을 중심으로 한 선양.


결국 중요한 것은 ‘좋은 타구’를 날리는 것이다.


기존 배트로도 좋은 활약을 하고 있다면 문제될 것이 없다.


시즌 첫 3경기에서 4개의 홈런을 날린 애런 저지는 “지난 몇 시즌 동안 내가 해온 일이 이를 잘 말해준다”며 새로운 배트를 시도하지 않는 이유를밝혔다.


우리은행(행장 정진완)은 29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직원과 직원 가족 등 100여 명이 함께한 2025년 우리 'WOORI 가족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1일밝혔다.


WOORI 가족봉사단은 우리은행과 밀알복지재단이 함께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직원과 가족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충남도는 예산군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농촌 체류형 복합단지 조성 시범 사업’ 공모에 선정됐다고 31일밝혔다.


공모 대상지는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지구다.


농촌 체류형 복합단지는 20호 내외 소규모 체류 시설과 편의 공간을 포함한 관리 시설, 영농체험을 위한 텃밭 등을 연계한 교류.


전북자치도 김제시는 지난 4일부터 27일까지 2024년 지적재조사사업 요촌5지구 외 4개지구의 사전경계협의를 마무리했다고밝혔다.


요촌5지구는 요촌동 요륜·벽성 신풍동 대흥마을 인근으로 5백여필지(14만2000㎡) 요촌6지구는 교월동 신동·옥상·옥정, 요촌동 문동·중동·정동·영동마을 인근 5백여필지.


광주상공회의소(회장 한상원)는 '자동차산업 상생협약 확산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31일밝혔다.


자동차산업 상생협약 확산지원 사업은 광주시와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자동차 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민을 비록해 해병대 제6여단, 면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해안으로부터 밀려온 부유물과.